[소식]지음 하반기 워크숍을 진행했어요!

2021-08-05
조회수 4534
지난 8월 3일에 지음의 상임, 책임활동가들은 상반기 활동을 돌아보고 하반기 활동은 어떻게 해나갈지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반기 동안의 부족한 점은 어떻게 보완할지 고민하고, 활동가들이 각자 맡은 일에서 추가할 업무나 바꾸고 싶은 게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또 재정 상황을 점검하며 후원/모금 계획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일상 활동을 통해 지음을 지지하는 정기 후원인들을 더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조금씩 진행하기로 했어요. 9월은 지음이 정식 출범한지 1년이 되는 때인데요, 소소하게 축하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니 관심 가져주세요! 아래 사진은 하반기 활동 키워드를 떠올려보며 계획을 적어보는 모습이에요. 하나하나 정리해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벅차기도 한 것 같아요🙂 

2021년 하반기에도 힘을 모아서 차근차근 지음 활동 잘 지어나가겠습니다. 함께해주세요🙏🏽


91ece2cf37150.jpg


* 이번 하반기부터 '둠코'님이 책임활동가로 함께 참여하기로 했어요! 둠코님은 지금 '말짓기팀'에서 활동하고 있고, 지음이 속한 연대체인 '청소년활동기상청 활기'에서도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년 중 책임활동가를 운영 회의에서 충원 결정할 것’을 승인한다.> 라는 올해 총회 결정사항에 따라 지난 운영 회의에서 둠코님을 새로운 책임활동가로 맞이했습니다~

* 2021년 8월 16일~8월 20일은 지음 활동가들이 함께 쉬는 안식주입니다. 이 기간에는 연락이 잘 안될 수 있어요✉️📬


0